창연의 새책 소개

리스타트 핑! (웅진윙스)

임창연 2010. 2. 5. 00:47

 

 

 

 

아직도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는 이들을 위한 책

100만 독자를 사로잡은 『핑!』두 번째 이야기

 

 

 


주요 내용

 

변화와 도전의 멘토, 핑이 다시 한 번 당신의 심장 속으로 도약한다

 

핑은 험한 철썩강을 건너 그토록 갈망했던 황제의 연못에 도달했다. 그러나 그곳의 통치자 두꺼비와 연못 주민들은 자신들의 작은 연못이 세상에서 가장 넓고 아름다운 곳이라는 편협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핑은 연못 주민들에게 더 큰 세상이 있다고, 함께 위대한 바다를 만나러 떠나자고 말한다. 이에 오로지 젊은 개구리 두 마리, 다이콘과 호도만이 핑을 따라나서고 핑은 부엉이가 자신에게 그랬던 것처럼 그들의 멘토가 되어 바다로의 모험을 또다시 시작한다. ‘행복은 목적지가 아니라 과정’임을 ‘노력하는 것이 곧 목표에 이르는 것’임을 깨달아가는 그들의 여정 속으로 따라가 보자.


『핑!』과의 차별점

 

1) “무언가 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다”

 

『리스타트 핑!』은 『핑!』의 후속편으로 『핑!』을 통해 가슴 뛰는 삶, 지금과는 다른 삶을 열망했으나 아직도 변화하지 않고 그대로인 이들에게 “무언가 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용기를 충전해준다. 목표에 도달했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또다시 도전을 선택한 핑을 보며 다시 시작해도 된다는, 간절히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는 충동으로 가슴이 요동칠 것이다.

 

2) 다시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7단계 실천 로드맵 및 ‘PING진단지’ 수록

 

『리스타트 핑!』의 번역은 1편의 역자인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유영만 교수가 맡았다. 역자는 가독성과 몰입이 뛰어난 반면 삶에 적용할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침들이 빠져있는 우화형 자기계발서의 약점을 보강하고자 이 책의 메시지를 ‘7단계 핑 포인트’로 로드맵화 해, 일상생활에서 핑의 가르침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함께 수록된 ‘PING진단지’ 역시 역자가 개발한 것으로, 이를 통해 독자들 스스로 도전과 변화에 대한 자신의 태도와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독자는 2010년 신년 토정비결을 보듯, 즐거운 마음으로 자신을 진단하고 현재에 비춰 미래를 점쳐볼 수 있을 것이다.


핑!』에 열광한 독자들이 먼저 읽고 추천했다!

 

▶ 핑과 함께 떠난 다이콘과 호도의 여행담을 듣지 못했다면, 도전해보지도 않고 꿈을 포기했을 거라 생각하니 정신이 번쩍 든다. _김현주(여, 30세, 사무직)

 

▶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면서도 단념할 줄도 아는 것이 어른스럽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젠 핑과 함께 삶의 길을 터벅터벅 걸어보려 한다. 중요한 것은 길 위에 첫발을 내딛는 것이니까. _박윤석(남, 35세, NHN주식회사)

 

▶ 핑을 만난 후 어느덧 4년이 흘렀다. 나는 서른 살의 문턱에서 안주하고 있었다. 이 책이 나뿐만 아니라, 꿈을 향해 도전하는 이 땅의 청년들에게 뜨거운 열정을 충전해줄 것이라 확신한다. _김성우(남, 30세, 영업관리직)